경희대학교
  • 로그인
  • 발전기금
  • 인포21
  • Webmail

열린광장

컨텐츠

FAQ

서브 컨텐츠

  1. ABEEK 포기는 4학년 1학기 수강신청기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ABEEK 포기 신청서를 ABEEK PD 또는 ABEEK 간사 교수님의 사인을 얻어 행정실 ABEEK 담당 선생님께 제출하면 됩니다. 단, ABEEK 포기는 졸업이 지연되거나, 다전공 신청을 완료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허가되지 않습니다.
  2. ABEEK은 입학과 동시에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모든 학생이 기본적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3. 1) 수강신청시 본인의 수강희망 과목에 대하여 선수과목을 수강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학생들은 교육과정 책자를 참고하여 본인의 수강계획을 세우고 선수과목 이수체계에 따라서 수강하여야 한다.
    2) 기본적으로 본인의 학번에 따른 교육과정에 따릅니다. 만약, 2014년 신입생이라면 2014년도 교육과정 책자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복학생도 본인의 학번에 따른다.
    3) 편입생은 전적대학에서 이수하고, 전자전파공학과에서 학점인정을 받은 공통기초과목(수학, 물리, 화학 등)에 한정하여, 그 후수 교과목은 수강신청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4) 타학과 소속으로서 전자공학 다전공을 이수하는 학생들도 동일하게 선수이수체계를 준수하여 수강하여야 한다.
  4. 전자공학과에서 진행하는 전공캠프인 "Open Campus-전공캠프: 전자공학의 세계로"가 여름방학과 겨울방학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전자공학과 진학을 희망하는 고등학생들이 본 전공캠프에 참여하여 전자공학의 특성과 전망에 대하여 이해하고 간단한 실습을 통하여 본인의 흥미와 적성을 판단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청은 입학관리처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캠퍼스 02447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26 국제캠퍼스 17104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덕영대로 1732 광릉캠퍼스 12001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광릉수목원로 195 COPYRIGHT © KYUNG HEE UNIVERSITY. ALL RIGHT RESERVED.